Notice: JavaScript is not enabled. Please Enable JavaScript so Functions Can work correctly.

Buy FIFA 22 coins, Cheap FIFA 22 Coins Online

미호요 붕괴3rd 한국 3주년

| | No comments yet

붕괴3rd 수정 미호요가 붕괴3rd 3주년 이벤트를 화끈하게 준비했다.

사전에 공개한 이벤트와 보상 내용은 역대급이다. 기념 영상과 발키리 한복 축전 일러스트 이벤트까지 지난달 ‘3주년 축제의 서막: 축제 임박’부터 시작된 3주년 관련 공지사항만 15건이 넘는다.

붕괴3rd는 지난 2016년 런칭 이후 CPI 등 UA 마케팅을 전혀 진행하지 않은 상황에서 유저 바이럴과 브랜드 마케팅으로 중국 매출 Top10위에 오른 중국 대표 서브컬쳐 장르 게임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는 지난 2017년 10월 17일 출시해 200만 이상 누적 다운로드 달성 구글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2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국내 게임사들이 비용 부담을 이유로 지스타 참가를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미호요는 지난 2018년 2019년 연속으로 단독 부스 참여를 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붕괴3rd PC 버전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붕괴3rd PC 버전은 앱 플레이어 기반이 아니라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했다.

출석 이벤트는 ‘카니발 축제’라는 명칭으로 재단장 했는데 보상이 파격적인 수준이다. 7일간의 이벤트는붕괴3rd 충전 성석 골드핀 열광코어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1일차 보상으로 태고의 의지 600개 열광 코어 160개 그리고 이능 물리 피해 발키리 체리폭탄(로잘리아 아린) 캐릭터 카드 중 하나를 지원한다.

붕괴3rd는 3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특히 한국 한정으로 3주년 전야제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3주년 전야제는 인게임 배경으로 편의점 게임 전시회 미호요 사무실 등 붕괴3rd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했으며 아이템으로 ‘붕카콜라’ ‘붕닭볶음면’ ‘비어환꼬치’ ‘키등어 구이’ 등 국내 이용자들이 공감할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또한 3주년 기념품 수집 수량에 따라 ‘네겐트로피‧허수코어’ ‘본부 보급 카드’ ‘천명 ‧허수 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할 계획이다.

모험을 강화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려면 Z2U.com 의 평판이 좋은 판매자 목록에서 저렴한 붕괴3rd 수정 충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0 Comment to “미호요 붕괴3rd 한국 3주년”

Comments are closed.